몸짱! 마음짱! 3·4학년 학생들의 슬기로운 학교생활 시작!
몸짱! 마음짱! 3·4학년 학생들의 슬기로운 학교생활 시작!
  • C&C영상뉴스
  • 승인 2020.06.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짱! 마음짱! 3·4학년 학생들의 슬기로운 학교생활 시작! -보령시 제공
몸짱! 마음짱! 3·4학년 학생들의 슬기로운 학교생활 시작! -보령시 제공

대천초등학교(교장 김인숙)는 3일 코로나19로 인해 지연되었던 3∼4학년 학생들의 등교 수업이 시작되었다. 전교직원은 비가 오는 이른 아침부터 출입문 곳곳에서 학생들과 반가운 인사와 함께 손 소독 및 발열 체크 후 교실 안내를 했다.

4학년 김** 학생은 “등교 수업 대비 몸짱! 마음짱!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집에서 올바른 손 씻기와 4・3・3 이 닦기로 건강생활 습관을 잘 실천했어요.”라며 밝혔다. 학교에서는 학생들을 맞이하기 위해 방역물품 비축과 생활 속 거리두기 간격 화살표 표시, 중앙 현관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 학교 내 코로나19 대응 및 관리 교직원 연수를 실시하며 모든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

학생들은 학생 간 적정거리를 유지하며 선생님들의 지도에 따라 안전하게 첫 등교 수업을 시작했다. 교실에서는 손소독을 실시하고, 각 학급에 비치해 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슬기로운 학교생활이라는 게시물을 다 함께 읽어보며 지켜야 할 행동 수칙에 대해 철저히 준수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김인숙 교장은 “학교와 가정, 지역 의료기관과의 연계 지도로 코로나19 감염병 발생의 예방 및 대응을 위해 학교에서 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히며 등교하는 학생들을 미소로 맞이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