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e)위(Wee)꾸러미’ 지원 서비스
‘위(Wee)위(Wee)꾸러미’ 지원 서비스
  • C&C영상뉴스
  • 승인 2020.07.3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Wee)위(Wee)꾸러미-보령교육지원청 제공
위(Wee)위(Wee)꾸러미-보령교육지원청 제공

보령교육지원청Wee센터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학생들의 심리적 불안감 증가에 따라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에게 ‘위(Wee)위(Wee)꾸러미’지원 사업을 운영하여 관내 학교 위클래스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Wee)위(Wee)꾸러미’는 상담을 하는 중·고등학생 중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에게 생활·위생용품과 핸드선풍기, 양말, 컵밥 등 생필품 을 담고 있다.

보령교육지원청Wee센터는 학생보호망을 구축하고 혼란스러운 상담학생들의 어려움을 지속적으로 파악하며 학생들에게 정서적 지원을 할 것이다. 또한 ‘위(Wee)위(Wee)박스’사업을 배달하는 과정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와 자연스러운 소통이 이루어져 심리적 어려움을 보다 깊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서정문교육장은 “온라인 개학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학생, 학부모를 내실 있게 지원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Wee)위(Wee)박스’는 이달 24일부터 2주간 지원될 예정이다. 학교 정상 개학 이후 대면 상담이 재개 되면 담당 전문상담(교)사와 상담을 지속할 수 있다.

관련사항은 보령교육지원청 Wee센터 배경희(전문상담교사, 041-930-6380)에게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