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인더스트리 보령사업소, 섬사랑 봉사활동 펼쳐
㈜수산인더스트리 보령사업소, 섬사랑 봉사활동 펼쳐
  • 이대호기자
  • 승인 2020.08.1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가스차단기, 천정형 확산소화기 30가구에 직접 시공

지난 11일 보령시 오천면(면장 허성원)은 보령화력발전소 내 ㈜수산인더스트리 보령사업소(소장 최석환) 주관으로 효자1리(이장 오원진) 70세이상 어르신 30가구에 스마트가스차단기, 천정형 확산소화기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산인더스트리는 국내 최대 용량 및 최대압력 석탄화력 정비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2015년 6월부터 보령화력발전소 연료환경설비의 경상정비와 계획예방정비를 수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설치된 스마트 가스차단기는 우수한 사용편의성을 자랑하는 계열사 제품이다.

최석환소장은“그동안 내륙은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왔는데 섬은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게 되었다”며, “특히 효자도는 연육이 된 원산도와 가장 가까운 섬이나 연육이 되지 못한 주민들의 마음을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허성원 오천면장은 “섬지역은 섬이라는 특수성과 노령화로 재난에 더 취약할 수 밖에 없는데 효자도 주민들의 마음을 세심히 살펴주시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을 펼쳐준 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섬지역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수산인더스트리 보령사업소(소장 최석환)에서는 장학금, 생필품 등 2017년부터 꾸준하게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는 지역농가 돕기 위해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만들어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