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보령.서천지역 국민의힘 김태흠의원
신년사]보령.서천지역 국민의힘 김태흠의원
  • 김정미기자
  • 승인 2020.12.3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김태흠의원
국민의힘 김태흠의원

존경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대망의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신성한 기운을 갖고 있다는‘흰 소의 해’입니다.

새해 흰 소의 신성한 기운을 받아 시민 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길 바라며, 우리 보령 곳곳에 희망과 새로운 기운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혹독한 시기를 보냈습니다. 힘든 한 해 동안 삶의 현장에서 함께 감내해 주시고 극복을 위해 힘을 모아주신

자랑스러운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위기를 극복하면 새로운 희망이 온다’는 운외창천(雲外蒼天)의 마음으로 함께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며 희망을 나누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2021년 우리 보령시의 정부예산은 역대 최대 규모인 4,824억 원을 확보했습니다.

이를 통해 활력 넘치는 보령을 만들 사업이 추진되고 시민들이 열망하는 숙원사업들이 차질없이 진행될 것입니다.

또한 우리 시의 최대 숙원사업인 보령신항 건설을 위한‘보령신항 준설토투기장 건설사업’의 타당성재조사가 통과돼 사업이 최종 확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연말에는 매년 염해피해를 겪고 있는 부사호 간척농지와 보령 서·남부지역에 농업용수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판교지구 다목적농촌용수 개발사업’의 예비타당성 조사가 통과되는 큰 성과도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보령시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진행해 온 결과이며,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으로 가능했습니다.

저는 올해도 중앙무대에서 당당하게 활동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시민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웃음과 희망이 가득한 새해가 되길 거듭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