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보령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 김정미
  • 승인 2021.04.0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을 표어로 다양한 행사 운영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관장 장보람)은 제57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 이라는 주제로 강연 3종, 전시 2종, 독서행사 5종의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강연 3종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7세 유아 및 초등학생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생태특강 ‘씨앗은 무엇이 되고 싶을까?’, 초등학생 1~4학년 대상 유설화 작가의 ‘슈퍼거북과 함께하는 신나는 책놀이’특강, 학부모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코로나19 시대 부모교육 특강 ‘부모 역할도 훈련이 필요하다’이다.

또한, 그림책 원화전시 ‘나 홀로 버스(남강한 글그림, 도서출판 북극곰)’, 온라인 북큐레이션 ‘작가의 책을 소개합니다(유설화, 박완서)’를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독서 행사는 5종 중 2종은 오프라인으로 3종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회원가입 및 대출자 기념품 증정 이벤트 ‘다독익선(多讀益善)’, 어린이 도서 부록 무료나눔 ‘부록 보따리’, 온라인 도서 선물 이벤트 ‘책으로 전하는 마음’, 온라인 이용자 공감 이벤트 ‘내 마음의 한 줄’, ‘어린이 도서탐정! 청구기호를 찾아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보령도서관장(장보람)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역 학생들과 주민들이 다양한 독서문화행사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 행사를 동시에 마련하였으며, 보령도서관이 지역주민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주는 역할을 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 홈페이지(https://brlib.cne.go.kr) 또는 전화(T.041-934-09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