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제1기 SNS서포터즈단 모집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제1기 SNS서포터즈단 모집
  • 김정미
  • 승인 2021.05.1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근한 온라인 콘텐츠로 소통 ‧ 공감대 확산 역할 담당 … 30명 내외 선발
SNS서포터즈-인스타-공지
SNS서포터즈-인스타-공지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사무총장 문경주)가 공감대를 확산하고 소통하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직위는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22일간 ‘제1기 보령해양머드박람회 SNS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심사를 통해 내국인, 국내 거주 외국인 총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SNS서포터즈단은 보령시에 관심이 많으며 충남지역 취재 활동이 가능한 자로 현재 활발한 SNS 활동 및 블로그 계정을 소지하고 사진과 영상 촬영 및 편집에 능숙한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6월 15일부터 내년 8월 26일까지다.

SNS서포터즈단은 박람회 관련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자신의 SNS계정에 박람회 글을 월 1~2건 게시해 박람회를 홍보하게 된다. 또 박람회 관련 행사에 참석 후 온라인 홍보 글을 공유해야 된다.

SNS서포터즈단은 보령시 각종 행사 ‧ 축제에 참여할 수 있고 선택된 콘텐츠에 대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게 된다.

지원자는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온라인 구글폼(http://bit.ly/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SNS서포터즈신청서)에서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 SNS채널 (인스타그램 @br_seamud, 페이스북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