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꿈해랑’은 신나yo!
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꿈해랑’은 신나yo!
  • 이용난
  • 승인 2022.08.0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한 1박 2일 여름캠프 진행

 

단체사진
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꿈해랑 여름캠프 단체사진

 

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해랑’이 지난달 28일 한국관광공사 연계 청소년 문화관광체험 사업에 선정돼 용인에서 1박 2일간의 여름캠프를 진행했다.

1일차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속 안전 교육을 시작으로 용인에버랜드에서 4개의 모둠을 지어 각 지도자의 인도 하에 아마존 익스프레스, 스카이크루즈, 롤링엑스트레인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했다.

2일차에는 실내 스포츠로 구성된 바운스 트램플린 파크를 찾아 프리 점프존, 덩크 존, 스파이더 챌린지, 피구 및 축구 게임 등 다양한 스포츠 체험 기구를 타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했다.

캠프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코로나19로 답답한 일상생활 속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좋았다”며 “모둠별 활동을 통해 우정과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정훈 센터장은 “코로나19로 활동 프로그램을 많이 진행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이번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서 뜻 깊었다”며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공모 사업을 제안하고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가 운영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해랑’은 관내 중학생들에게 체험활동, 학습지원, 급식, 귀가지원 등 종합서비스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