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 타고 여유 즐긴다” 대천해수욕장 해양레포츠 체험교실 운영
“시원한 바람 타고 여유 즐긴다” 대천해수욕장 해양레포츠 체험교실 운영
  • 이용난
  • 승인 2022.08.1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18일까지 SUP패들보드 체험행사 운영, 초등학생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

 

체험행사 포스터
체험행사 포스터

 

보령시는 대천해수욕장에서 관광객들의 다양한 체험을 위한 ‘해양레포츠 체험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험 대상은 SUP패들보드로 물에 뜬 보드 위에 올라선 뒤 노를 이용해 즐기는 레저스포츠이며, 물에 대한 접근성이 용이해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체험은 전문 강사의 강습과 패들보드 체험활동으로 이루어지며,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앞 해변에서 8월 11일부터 9월 18일까지 20일간 운영된다.

체험 시간은 매일 10시, 13시, 15시로 회차당 1시간 30분씩 참여 인원 20명으로 운영되며, 기상 상황 등에 따라 체험 일정이 조정될 수 있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 이상 관광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초등학생은 보호자와 함께 참가 신청 시 체험이 가능하다.

체험 비용은 1인당 1만 원이며 체험 종료 후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입장권 또는 지역화폐인 보령사랑상품권 1만 원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온라인(www.보령해양레포츠체험.kr) 또는 카카오톡(@보령해양레포츠체험)으로 체험일 전일 오전 11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일 체험 20분 전까지는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시는 인명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상안전펜스 설치, 안전요원 배치, 음주자의 체험 신청 불가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체험행사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김동일 시장은 “휴가철 다양한 해양레저 체험 수요를 충족시켜 관광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해양레포츠 체험행사를 운영하게 됐다”며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많은 관광객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