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제18회 가족사랑 걷기대회 개최…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이달 7일 열려
예산군, 제18회 가족사랑 걷기대회 개최…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이달 7일 열려
  • C&C영상뉴스
  • 승인 2018.04.0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회 가족사랑 걷기대회 사진 - 예산군 제공
지난 17회 가족사랑 걷기대회 사진 - 예산군 제공

예산군은 이달 7일 복합문화복지센터(예산군청소년수련관) 앞 입구 벚꽃로에서 예산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태금) 주관으로 제18회 가족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싱그러운 봄내음을 만끽하며 만개한 벚꽃 속에서 다양한 체험과 문화향연이 펼쳐질 걷기대회는 오전 10시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앞 입구 광장에서 출발해 관작산업단지(인지디스플레이)를 반환점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총 3.4㎞를 걷게 된다.

걷기대회는 별도의 접수 없이 당일 출발시간 전까지 도착하면 함께 걸을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청소년 댄스동아리 공연, 색소폰 연주, 사물놀이, 댄스스포츠 등 식전공연과 함께 실종아동예방 지문 등 사전등록, 열쇠고리 만들기 및 사랑하는 가족에게 엽서보내기, 전통놀이 체험, 도로명주소 VR체험, 캘리그라피 및 민화컵받침 만들기 등 28개 기관에서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케스트라, 기타동아리 등의 풍성한 거리공연도 준비돼 있다.

김태금 여성단체회장은 “걷기대회 행사시기가 벚꽃만개시기와 일치해 연인·친구·가족이 함께 걷기에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날이 될 것”이라며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