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보령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 김정미
  • 승인 2023.02.0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의 신뢰성과 투명성 높이기 위해 민간 전문가 모집

 

보령시청사
보령시청사

 

보령시는 도시관리계획의 심의 및 자문을 담당하는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의 임기가 오는 3월 31일 만료됨에 따라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토지이용, 건축, 주택, 교통, 공간정보, 환경, 법률, 복지, 방재, 문화, 농림, 정보통신 등 도시계획 관련 분야의 전문가로 당연직과 임명직 추천위원을 제외한 위촉직 위원 14명 내외이다.

응모 자격은 도시계획 관련학과 조교수급 이상, 모집 분야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 건설 분야 기술사,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연구책임자급 이상, 건설 분야 특급기술자 등 모집 분야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이며, 전국의 시·도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된 자 또는 보령시 관내 현업종사자 등은 원칙적으로 제외된다.

신청 기간은 8일부터 23일까지 15일간이며, 지원서, 자격 또는 학위 증빙자료 등을 구비해 시 도시과를 방문하거나 우편(보령시 성주산로 77 보령시청 도시과), 이메일(jongyup2864@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시는 심사를 거쳐 적격자를 선정한 후 위촉된 대상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할 예정이며, 위촉직 위원들은 오는 4월 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2년간 도시관리계획 및 개발행위허가 등의 심의와 시장이 자문하는 사항에 대한 조언 등을 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 도시과(☎041-930-3861)로 문의하거나, 보령시 누리집(www.brc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