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Network PA system 홍보영상
IP Network PA system 홍보영상
  • C&C영상뉴스
  • 승인 2023.05.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네트워크 전관방송시스템
IP 방송은 방송시장에서 대세

(주)스마트정보기술은 IP Network 방송통합시스템을 제공한다.

스마트정보기술의 네트워크 방송시스템은 학교 공항 병원 지하철 고속철도 빌딩 군부대 항만공원등 모든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생산 예정인 교실용 아이피스피커는 아이피스피커마다 리눅스서버가 장착되어 있어 스피커 각자 개별 방송을 할 수도 있고 티티에스 방송도 할 수 있다.

또한 교육청을 중심으로 하는 방송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기존에 설치되어 사용하고 있는 교실 스피커는 피에이용으로 매칭트랜스가 달려 있어서 소리가 좋지 않지만, 스마트정보기술에서 생산하는 아이피스피커는 음향이 풍부한 에스알용 스피커를 2개 사용함으로 학생들에게 좌우측으로 좋은 소리를 제공할수 있다.

옵션으로 2.4Ghz 내장 무선마이크 수신기를 장착하고 교실 당 무선마이크 장착 스피커 2개를 사용 할 수 있어 교사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을것으로 예상한다.

기존의 학교 리모델링 시에도 예산이 부족하면 기존에 설치된 기존 스피커를 스마트정보기술 아이피 장비와 함께 혼용으로도 사용할 수가 있다.

노후학교 신축 시에 예산면에서 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함으로써 스피커 케이블 설치 비용을 줄고 그 비용으로 교실마다 편리한 아이피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다.

네트워크를 이용함으로 고정IP가 있어 교실이 바뀌더라도 아이피 스피커를 위치를 사용자가 직접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기존의 방송시스템은 학교 방송관리 업체가 바뀔 때마다 발생하는 유지보수에 필요한 선로정보가 없어, 유지보수가 어려운 실정이다.

학교에는 네트워크 유지보수업체가 계약되어 있어 아이피 방송 시에 사용하는 네트워크 선로가 잘 유지되고 있어 스피커 및 방송장비가 아닌 네트워크 트러블은 굳이 방송업체에서 유지보수를 할 필요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