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2018 어린이날 맞이 ‘아인슈타인의 과학여행’ 어린이 뮤지컬 공연 개최
예산군, 2018 어린이날 맞이 ‘아인슈타인의 과학여행’ 어린이 뮤지컬 공연 개최
  • C&C영상뉴스
  • 승인 2018.04.2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예매 시작
어린이 뮤지컬 공연 포스터 - 예산군제공
어린이 뮤지컬 공연 포스터 - 예산군제공

예산군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과학의 원리를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아인슈타인의 과학여행’ 어린이 뮤지컬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책에서만 보던 과학실험이 마술처럼 눈앞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공연으로, 손뼉을 치면 저절로 움직이는 아인슈타인의 발명품을 만나 볼 수 있고 아인슈타인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체조도 할 수 있다.

공연은 5월 5일(토) 오후 2시, 4시 문예회관에서 2회 진행되며 공연시간은 50분이다. 예매는 24일 오전 9시부터 예산군홈페이지 내 소통과 참여 메뉴에서 공연예매 바로가기 클릭 후 로그인(http://yesan.moonhwain.net/rsvp/rsv.html)해서 예매할 수 있으며, 문예회관 방문 또는 전화예매도 가능하다. 뮤지컬 공연 1회 관람료는 1천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공시설사업소 문예회관팀(041-339-8211∼5)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노래와 체조로 과학 지식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며 “마술을 차용한 공연 구성과 재미있고 탄탄하게 꾸며진 스토리가 아이들을 공연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어, 과학의 지루함과 어려움을 느끼는 아이라면 이번 뮤지컬 공연으로 과학과 친해지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공연은 예산군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