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2018 충청남도장애인채용박람회 개최
충남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2018 충청남도장애인채용박람회 개최
  • C&C영상뉴스
  • 승인 2018.08.2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 장애인 채용 박람회 포스터
충청남도 장애인 채용 박람회 포스터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백낙흥)이 주최하는『2018 충청남도장애인채용박람회』가 9월 6일 오후 2시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구인업체 및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등 총 50여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장애인에게는 일할 기회를, 기업에는 우수인력 확보 기회를’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충청남도를 비롯해 충청남도경제진흥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등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하며 도내 장애인들의 취업난 해소에 중요한 계기로서 성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구인업체로 참여하는 (주)하나마이크론, (주)세림산업, (주)솔브레인 등 약 40여개로 모집분야는 기술, 생산, 서비스 등 다양하며 업체와 일대일 설명과 현장면접 등을 통해 채용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된다.

한편, 행사장 내에서는 증명사진 촬영과 이미지 메이킹, 수화통역사 배치를 통해 이력서 작성과 면접 지원 등 취업 관련 지원서비스와 아울러 충남도내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 참여한 장애인생산품 전시 및 판매, 최근 장애인보조공학기기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홍보관이 볼거리로 제공된다.

박람회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장애인은 이력서와 복지카드 등을 지참해 참여하면 되고, 궁금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041)856-707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