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내포보부상촌 밤마실 문화저잣거리 3번째 프로그램 ‘달빛가족 영화 음악회’
예산군, 내포보부상촌 밤마실 문화저잣거리 3번째 프로그램 ‘달빛가족 영화 음악회’
  • C&C영상뉴스
  • 승인 2018.08.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빛가족 영화음악회 포스터-예산군 제공
달빛가족 영화음악회 포스터-예산군 제공

예산군이 주최하고 문화가 있는 날 예산군 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 ‘2018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세 번째 프로그램이 오는 8월 31일(금) 오후 4시에 덕산면지구대 앞 공영주차장(덕산면 읍내리225-3)에서 진행된다.

내포보부상촌 밤마실 문화저잣거리의 세 번째 프로그램인 ‘달빛가족 영화음악회’에서는 영화 아이스케키(주연 신애라, 박지빈)상영과 함께 라이브 뮤비콘서트, 예산 윈드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연주 등 평소 쉽게 만나 볼 수 없는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영화 상영장 주변에서는 전통놀이체험(보부상 보따리 체험, 외나무다리 등), 탈공예체험, 버나놀이 체험, 곤장체험 등을 무료로 운영한다. 다른 한쪽에서는 먹거리 체험, 지역의 프리마켓 등 다양한 홍보·체험부스를 마련했다.

영화상영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돗자리를 펴고 앉아 영화를 보는 돗자리 영화제라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따라 따로 의자를 배치하지 않는다. 따라서 돗자리 등을 지참해 자유롭게 감상하면 된다.

행사 주최 측은 “내포보부상촌 밤마실 문화 저잣거리의 앞서 진행된 두 번의 프로그램(예산 36.5도, 한여름 물축제)이 군민의 많은 참여와 관심 덕분에 행사를 잘 치를 수 있었다”며 “이번 영화음악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