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소재 기업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 수출탑 수상 쾌거
예산군 소재 기업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 수출탑 수상 쾌거
  • C&C영상뉴스
  • 승인 2017.12.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루미존, 이글벳, SB신일, 수양켐텍

예산군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제54회 무역의 날 수출유공자 시상식에서 예산군 소재 기업인 아루미존 허성우 대표가 산업포장, 이글벳은 5백만불 수출탑, SB신일()3백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수양켐텍은 충남 수출탑을 수상했다.

아루미존은 예당일반산업단지에 입주한 기업으로 난간(교량·육교)을 비롯해 투신방지시설, 하이브리드 차막이, CE인증 획득 차량방호울타리, 방음벽 등 다양한 품목과 200여 건의 산업재산권을 갖춰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환경을 갖추기 위해 꾸준히 도전하며 성장해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이글벳, 에스비신일은 신암농공단지에 입주한 지 20여년이 된 동물용의약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주사제·액제 생산동을 증설하고 매출 및 수출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이글벳은 지난 1121일 무균주사제에 대해 국내 동물약품업계 최초로 EU GMP인증(유럽 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을 획득했다.

수양켐텍은 2015년 예당일반산업단지에 공작등록을 완료한 대전방지제, 불소실리콘이형제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전년대비 수출 신장률이 34%로 대기업 위주의 대전방지시장에서 독보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수출 및 불소실리콘이형제 시장 개척에 노력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난 9월 베트남 호치민 소재 기업이 군내 관심 있는 업체들과 해외수출상담회를 운영해 해외수출 판로개척에 기틀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앞으로도 해외 판촉 및 수출증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기업애로 해소 및 성장에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