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주년 기념 축 사
창간 1주년 기념 축 사
  • C&C영상뉴스
  • 승인 2018.11.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 사

 

보령·서천 국회의원 김태흠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김태흠입니다.

문화 그리고 콘텐츠와 함께하는‘C&C영상뉴스’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불철주야 애써 오신 이대호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인터넷신문의 특징은 지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뉴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더욱 심층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C&C영상뉴스는 일방적인 정보전달 보다는 상호 공감하고 교류할 수 있는‘소통의 창구’의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언론에는 두 가지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하나는 현상과 그 현상 너머의 진실을 비춰주는 거울의 기능이고, 다른 하나는 독자에게 희망을 주고 나라와 지역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횃불의 기능입니다. 

깊이 있는 통찰과 혜안으로, 거울과 횃불로써 늘 변함없이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C&C영상뉴스 애독자 여러분!

언론은 지역민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성장해갑니다. 지역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항상 함께할 C&C영상뉴스에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C&C영상뉴스를 통해 지역의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정론직필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및 독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C&C영상뉴스가 되어 주시기를 당부 드리며,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사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