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도愛 봄이 방울방울 꽃피다”
“세도愛 봄이 방울방울 꽃피다”
  • C&C영상뉴스
  • 승인 2019.01.2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부여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 축제 준비 본격화
실무 추진단 구성운영 회의 장면-부여군 제공
실무 추진단 구성운영 회의 장면-부여군 제공

2019 부여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조일연)는 지난 24일 세도면행정복지센터에서 실무 추진단 구성운영 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신규위원 위촉, 실무 추진단 구성운영 확정 등 주민참여형으로 개최될 행사의 기본 틀을 갖추었다. 실무 추진단은 총괄 운영팀, 공연 기획팀, 전시팀 등 총 10개 팀으로 이루어졌으며, 세도면 지역 24개 기관단체 회원 40여명이 참여하였다.

실무 추진단 운영으로 더욱 새로워질 2019 부여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 축제는 “세도愛 봄이 방울방울 꽃피다”라는 주제로 유채꽃이 15ha에 걸쳐 피어난 세도면 금강하천부지에서 봄의 기운이 절정에 달하는 오는 4월 26일 개막하여 29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특히 이번축제는 지난해보다 하루 축제 기간을 연장하여 야간경관을 더해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밤에도 유채꽃을 즐길 수 있도록 보완할 계획이다.

축제 실무추진단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하는 만큼 이번 축제에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셔서 봄의 낭만과 농촌체험을 즐기고 동시에 지역 농특산물인 방울토마토, 봄철 별미인 우여회를 맛보기 위해 부여 세도면을 많이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