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끼와 재능, 오늘 하루 맘껏 발산해요!
청소년의 끼와 재능, 오늘 하루 맘껏 발산해요!
  • 이미숙
  • 승인 2017.12.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제25회 청소년가요제 성료
청소년 가요제-보령시제공
청소년 가요제-보령시제공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지난 20일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소년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25회 청소년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세원아청문화육성회(회장 박찬이)가 주관한 청소년 가요제에는 지역의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15개 팀이 참가해 노래, 밴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축제의 장으로 열렸다.

특히, 가요제를 통해 그동안 학업에 지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공연장을 가득 메운 청소년들은 참가자들이 열띤 공연을 펼칠 때마다 큰 관심과 호응으로 한 겨울 추위를 무색하게 하는 뜨거운 열기를 내뿜었다

대회 결과 영예의 대상은손대지마를 부른 보령중학교 최연지, 금상은 대천여자고등학교 싱숭생숭 밴드, 은상은 대천고등학교 김원중, 동상은 주산산업고등학교 김지한과 웅천고등학교 박주형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원춘 부시장은 꿈과 열정으로 행복한 우리 청소년 여러분이 오늘과 같이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아름답고 자랑스럽다, “오늘의 이 벅찬 감동 그대로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멋진 청소년이 되어 주기를 바라며, 시에서도 여러분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