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결혼부터 육아까지…맘편한 페스티벌 개최
보령시, 결혼부터 육아까지…맘편한 페스티벌 개최
  • C&C영상뉴스
  • 승인 2019.05.0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편한 페스티벌 포스터-보령시 제공
맘편한 페스티벌 포스터-보령시 제공

보령시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동대동 한내로터리 원형광장에서 결혼부터 육아까지 라는 주제로‘맘 편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대천3동 행정복지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통해 가족 사랑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아이와 부모 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밀감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식전행사로 매직 피에로 퍼포먼스와 동대초등학교 학생들의 풍물과 댄스, 합창 공연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다자녀 가정을 대상으로는 아이사랑 선포식을 연다.

이후 개그맨 손헌수의 진행으로 어린이집 원아들의 매력 공연과 신혼부부 눈치게임 및 댄스왕 선발, 래퍼 G-FU 및 통기타 공연, 익스트림 벌룬쇼 등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페인팅과 컵케이크 만들기, 네일케어 및 핸드테라피, 가죽 및 우드공예 등 체험부스도 조성되며, 중고장터 플리마켓과 프리마켓도 열린다.

아울러 시는 숨은 인구 찾기, 가족 사랑의 날 운영 등 인구증가 시책 홍보와 찾아가는 일자리 지원센터 운영, 제22회 보령머드축제 및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부스를 운영하고, 임산부 및 출산지원 지원 사항 안내와 NH 농협은행에서는 신혼부부를 위한 금융상담 및 홍보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