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참여
예산군,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참여
  • C&C영상뉴스
  • 승인 2019.08.2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9일부터 9월 15일까지, 전국 각지 직거래장터 참가
농산물 직거래장터-예산군 제공
농산물 직거래장터-예산군 제공

예산군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7개 직거래장터에 참여해 우리 군에서 생산한 우수한 농특산물을 판매한다.

이번에 군에서 참여하는 직거래장터는 서울시 서초구청 광장에서 열리는 서초장날직거래장터를 비롯 세종시 도램뜰공원에서 열리는 전국팔도농특산물홍보판매전, 대전정부청사에서 열리는 지역특산물직거래장터, 대전시청 로비에서 열리는 우수농특산물직거래장터, 수원시 장안구청 광장에서 열리는 장안구농특산물직거래장터,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추석농수특산물서울장터, 예산휴게소 직거래장터 등 모두 7곳이다.

직거래장터에는 관내 24개 농가가 참여해 예산황토사과, 복숭아, 방울토마토, 대추, 밤 등 과실류와 쌀, 찹쌀, 현미, 보리 등 곡식류, 고추장, 된장, 간장 등 장류, 사과주스, 한과, 참기름 등 가공식품과 같은 다양한 군의 농특산물을 판매하게 된다.

특히 이번 직거래장터에서는 대부분의 군 농특산물을 시중가보다 1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직거래장터 참가를 통해 전국 각지에 예산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널리 알려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예산 농특산물에 대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