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 이대호 취재기자
  • 승인 2018.01.02 16: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 객원교수한국정책학회 운영이사재경 대천고총동문회 회장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 객원교수
한국정책학회 운영이사
재경 대천고총동문회 회장

우리는 짧은 기간에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뤄냈고, 지금은 지식정보화 시대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새롭게 창간하는 C&C영상뉴스가 이 시대정신에 적합한 지역 언론으로써 보령 지역의 발전과 지역 사회 공동체를 통한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매체로써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체육 등의 다양한 소식들을 지역주민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주민들이 일상생활에 필요한 여러 가지 수준 높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언론의 기본 원칙인 신속성, 정확성, 공정성을 기본 바탕으로 하는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지방화 시대에 초래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유형의 갈등과 그에 따른 문제점들을 도출해 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여 정치와 행정뿐만 아니라 저 출산 고령화 시대의 불평등에 관한 여러 가지 정책적인 부분까지 다양한 측면에서 지역 주민들의 의사가 우선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C&C영상뉴스가 허브적 역할로 지역 주민의 입과 귀가 되는 임파워먼트적 리더십과 서번트적 리더십 역량을 발휘하여 지역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새로운 언론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gs600 2018-01-11 10:50:21
우리지역의 여러 소식을 듣고 느낄수 있어 좋을것 같아 진심으로 창간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