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영상뉴스 2주년 창간사
씨엔씨영상뉴스 2주년 창간사
  • 이대호 취재기자
  • 승인 2019.11.0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엔씨영상뉴스 발행인 이대호]
[씨엔씨영상뉴스 발행인 이대호]

시작이 반이라고 우여곡절 끝에 창간해서 1년을 어떻게 꾸려가나 고민하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년이 되었습니다.

2년동안 마음먹은 것처럼 많은 일을 하지는 못했지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고 어떻게 살아야 하나? 많은 생각을 했던 시기였던 것 같습니다.

정국이 혼란스럽고 대한민국 경제가 얼어 붙어가고 있는 그 어느때보다도 지역언론의 역할이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2년전 창간사에서 약속했던 말이 생각납니다.

첫 번째. C&C 영상뉴스는 충남권역 인터넷신문사로 문화 그리고 콘텐츠 개발과 기획을 통해 지역문화 발전에 밀알이 되고자 합니다.

두 번째. C&C 영상뉴스는 지역 발전을 위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고 인재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목소리를 낼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보도하려 합니다.

세 번째. C&C 영상뉴스는 함께 사는 밝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2년전 여러분앞에서 굳게 약속했던 이 세가지 약속을 잘 지켜왔는지 생각해보면 그저 반성할 일 뿐입니다.

2년전 약속한대로 다시한번 뛰겠습니다. 지역발전을 위한 밀알이 되기 위해, 사람 속에서 열심히 콘텐츠를 개발하고 기획 제작하여 진솔함과 정론을 알리고자 다시한번 노력해보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성원해주시길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저희 씨엔씨영상뉴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독자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