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성경적 꿈’ 출간
좋은땅출판사, ‘성경적 꿈’ 출간
  • C&C영상뉴스
  • 승인 2019.12.3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경적 꿈, 노이삭 지음, 256쪽, 1만3000원

좋은땅출판사는 ‘성경적 꿈’을 출간했다.

요셉의 꿈은 무엇이었을까요? 다윗의 꿈은 무엇이었을까요? 예수님의 꿈은 무엇이었을까요?

이 질문에 쉽게 답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저자는 이 질문을 통해 우리에게 진정한 꿈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하고 있다.

요셉은 총리가 되었고, 다윗은 왕이 되었고, 예수는 목사라는 직업을 가졌지만 이들의 꿈은 직업이 아니었다. 그들은 직업을 목표로 살지 않았다. 그들에게는 하나님께 받은 비전이 있었고, 이를 따라가다 보니 직업을 얻게 된 것뿐이었다.

저자는 이를 ‘성경적 꿈’으로 정의하고 청소년들에게 성경적 꿈이 무엇이며, 왜 성경적 꿈을 꾸며 살아야 하고, 성경적 꿈을 꾸며 살 때 어떤 삶이 펼쳐지는지, 성경적 꿈을 실천하며 사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경험과 목회사역을 통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 책이 꿈을 잃어버린 청소년들과 잘못된 꿈을 가지고 방황하며 살아가는 청소년들, 그 이전에 성경적 꿈이 아닌 것을 심어주는 부모 세대들에게 성경적 꿈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성경적 꿈’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