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찬수 아산시 부시장, 시정 현안 파악을 위한 실질적 소통 행보 눈길
윤찬수 아산시 부시장, 시정 현안 파악을 위한 실질적 소통 행보 눈길
  • C&C영상뉴스
  • 승인 2020.01.1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부서 방문, 주요 현안 파악 및 시민 중심 행정· 적극 행정 추진 강조
각 부서 방문, 주요 현안 파악 및 시민 중심 행정· 적극 행정 추진 강조-아산시 제공
각 부서 방문, 주요 현안 파악 및 시민 중심 행정· 적극 행정 추진 강조-아산시 제공

윤찬수 아산시 부시장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에 걸쳐 시정 주요현안 파악과 점검을 위한 부서 방문과 업무보고 청취를 마쳤다.

지난 1일 제18대 아산시 부시장으로 취임한 윤 부시장은 시정을 보다 신속하게 파악하기 위해 형식적인 보고회를 지양하고 각 부서를 직접 방문, 주요·현안사업 위주의 보고사항을 청취한 후 민선7기 시정운영방침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추진방향을 논의 중이다.

7일 홍보담당관을 시작으로 기획경제국, 행정안전국 등을 거쳐 10일 평생학습문화센터와 농업기술센터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업무보고에서 윤 부시장은 주요 사업별 추진계획에 대한 점검과 함께 “시민 중심·현장 중심 행정 및 적극 행정을 펼칠 것”과 “공직자가 최우선으로 가져야 할 가치는 청렴”임을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시정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인구50만 자족도시 구현의 뒷받침 역할을 수행하며 도청과의 소통에도 적극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2020년도에도 민선7기 시정 운영의 기본방향인 현장 중심 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방침으로 이를 위해 항상 시민과의 접점에서 실제 필요한 다양한 시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