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영상뉴스 창간 3주년 축사
C&C 영상뉴스 창간 3주년 축사
  • 김정미기자
  • 승인 2020.10.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의회 의장 박금순
보령시의회 의장 박금순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보령시민의 여론을 수렴하고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온 ‘C&C 영상뉴스’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지역의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독자들에게 언제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지역발전과 언론문화 창달에 기여해온 이대호 대표님을 비롯한 C&C 영상 뉴스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그동안 지역의 장단점을 허물없이 터놓고 얘기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는 소통 속에서 여론을 형성하는 '사랑방' 같은 존재로 급변하는 정보·문화 사회 속에서 언제나 믿음직스러운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주며 함께 호흡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C&C 영상뉴스가 우리 지역의 대표 지역 언론으로 지역의 다양한 사건·사고·미담 사례 등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주시길 당부드리며 정보가 살아있는 신문, 정론·직필로 여론을 선도하는 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길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 보령시 의회가 상식과 원칙이 통하고 기본에 충실하며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하는 데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C&C 영상뉴스 창간 3주년을 축하하며, 창간 당시의 초심을 바탕으로 지역의 대표언론, 바른 언론, 격조 높은 언론으로 나날이 도약하는 가운데 독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11. 08

보령시의회 의장 박금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