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국회의원 및 도․군 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예산군, 국회의원 및 도․군 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 C&C영상뉴스
  • 승인 2018.03.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국비확보를 위한 방안 모색
국회의원 및 도 군 의원 초청간담회 - 예산군제공
국회의원 및 도 군 의원 초청간담회 - 예산군제공

예산군은 7일 중회의실에서 2019년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국회의원 및 도․군의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해 국비확보에 발 빠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는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홍문표 국회의원, 김기영․김용필 충청남도의회의원, 군의원 등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예산 확보방안과 현안사업에 대한 정책을 논의했다.

각 부서장들은 신규사업 38건, 계속사업 37건 등 75개 주요사업 2003억원 중 국비 1257억원을 중점 확보대상 사업으로 보고했다.

보고된 신규사업은 ▲삽교시장 곱창특화거리 조성 ▲덕산온천휴양마을조성 ▲추사서예창의마을조성 ▲종합운동장 다목적 체육시설 설치 ▲예산시장 공영주차장 및 소공원 조성 ▲가뭄극복 상수도시설 확충 ▲봉수산 자연휴양림 숲속놀이터 조성 등이다.

아울러 현안사업인 ▲장항선 복선전철화 ▲서해선 복선절철 삽교역사 신설▲덕산∼고덕IC간 도로개설 ▲예당저수지 물넘이 확장공사 등 타 기관 연계사업 9건에 대해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건의했다.

군은 앞으로 정부예산확보를 위해 예산 편성 순기에 맞춰 국회, 기획재정부 및 각 부처 방문 등 체계적이고 전 방위적인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황선봉 군수는 “군에서도 신규 현안사업 적극 발굴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국도비 확보를 위한 최선을 다하겠다”며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들의 지원과 협력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