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규 부시장, 아산시새마을회 ‘사회복지시설 방역봉사활동’ 격려
이태규 부시장, 아산시새마을회 ‘사회복지시설 방역봉사활동’ 격려
  • 이대호
  • 승인 2022.06.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규 부시장과 아산시새마을회 회원들이 2022년 방역 봉사 발대식 기념사진
이태규 부시장과 아산시새마을회 회원들이 2022년 방역 봉사 발대식 기념사진

 

이태규 아산시 부시장이 지난 10일 아산시새마을회 사무실에서 개최된 ‘사회복지시설 방역봉사활동 발대식’에 참석해 아산시새마을회 회원들을 격려했다.

2006년부터 매년 새마을운동활성화 특화사업으로 추진된 아산시새마을회 사회복지시설 방역봉사활동은 여름철 해충 퇴치를 위해 회원들이 관내 9개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방역 활동을 펼치는 사업이다.

발대식에는 최동석 아산시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진, 읍면동 협의회장과 부녀회장 34명이 참석해 방역봉사활동 추진요령 및 주의사항에 대해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을 통해 시작을 알린 아산시새마을회 2022년 방역봉사활동은 읍면동 새마을협의회 회원 약 85명이 참여해 오는 20일부터 9월 5일까지 4개월간 17회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다.

이태규 부시장은 “복지시설 입소자분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2006년부터 꾸준하게 봉사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새마을회는 방역 봉사활동, 김장 및 반찬 나누기 행사, 환경정화 활동 등 각종 봉사활동과 캠페인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