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2022년 하반기 업무계획보고회 개최
금산군, 2022년 하반기 업무계획보고회 개최
  • 이용난
  • 승인 2022.07.1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8기 비전·목표, 중점전략 공유 및 하반기 발전방향 논의

 

민선8기 2022년 하반기 업무계획보고회 사진
민선8기 2022년 하반기 업무계획보고회 사진

 

금산군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2022년 하반기 업무계획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박범인 금산군수 주재로 실․과․단, 직속기관, 사업소 부서장 및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비전과 목표, 중점전략에 대해 공유하고 하반기 발전방향 등을 논의했다.

또, 역점사업으로 △부서별 사업의 방향 설정과 인구가 늘어나는 활력 금산 만들기 △금산 예산 1조원 편성 △세계로 도약하는 인삼축제 △금산인삼약초산업의 중흥 △인삼약초고장에 걸맞는 기대․건강수명 증대방안 마련 △스마트 및 AI 미래 농업 △문화 예술 육성 등을 내실있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민선8기 군정은 ‘생명의 고향 금산, 세계로 미래로!’ 장기비전 아래 세계로 향하는 힘찬도전, 행복이 커가는 금산을 목표로 △찾아오는 매력도시 △중흥하는 경제도시 △건강힐링 행복도시 △세계속의 인삼수도 △신뢰받는 일잘하는 군정 등 5대 중점 전략안을 제시했다.

박범인 군수는 “금산군정의 최고 동력은 인화”라며 “비전 공유하기, 서로 존중하기, 실수 감싸주기, 진심 격려하기, 함께 노력하기 등에 힘써달라”고 말했다.

이어 “생명의 고향으로서의 특징과 장점을 잘 살리고 진취적 기상을 발휘해야 한다”며 “세계를 향한 과감한 도전을 통해 금산의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생각의 폭을 넓혀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