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문화관광재단,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성관광 홍보 마무리
홍주문화관광재단,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성관광 홍보 마무리
  • 이용난
  • 승인 2022.08.1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 및 홍성관광 한달 간 홍보 진행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성관광 홍보관

 

홍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최건환)은 7월 16일(토)부터 8월 15일(월)까지 한달간 개최한‘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관광&레저관’에서 홍성군 축제와 관광지, 특산품 홍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는 주제로 사업비 145억 원이 투입, 총 7개의 전시관이 가동되었으며 135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당초 목표 방문객(120만명)을 초과 달성했다.

행사기간 동안 홍성군수와 부군수, 홍성군의장 및 군의원이 방문하여 홍성군 홍보에 힘을 보탰으며, 홍보대사인 한여름 씨가 진행한 홍성 관광과 특산물 홍보 이벤트에서 특히 우리쌀 햅쌀떡국(백제물산), 한우육포(아토한우), 구운달걀(크로바양계) 등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홍주문화관광재단은 충남도 내 재단 중 유일하게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였으며,

전시 기간 동안 관광지 핀버튼 및 손거울 만들기, 역사인물 석고방향제 체험, 역사인물 3D 퍼즐 등 다양한 체험을 활용한 홍보를 진행하여 타 지자체 홍보 부스보다 큰 인기를 얻었다.

최건환 대표이사는“보령해양머드박람회 기간은 많은 관람객에게 홍성의 관광과 축제, 그리고 특산품 홍보를 성공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하면서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우리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축제를 효과적으로 홍보하여 관광잠재력을 발산하는 홍성이 될 수 있도록 재단의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