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농특산물 브랜드 ‘예가정성’이 수도권 소비자를 찾아갑니다!
예산군 농특산물 브랜드 ‘예가정성’이 수도권 소비자를 찾아갑니다!
  • 이용난
  • 승인 2022.08.3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6일부터 4주간 롯데월드몰 무인양품 전시장에서 홍보행사 개최

 

예가정성 홍보행사 모습
예가정성 홍보행사 모습

 

예산군이 군의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예가정성’ 홍보를 위한 홍보행사를 8월 26일부터 4주간 서울 롯데월드몰(롯데월드타워) 무인양품 전시장에서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ESG경영(장기적인 관점에서 친환경 및 사회적 책임경영과 투명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을 실천하고 있는 예산군과 ㈜무인양품(MUJI)이 협업한 결과물로 ‘팜투테이블 예산, 예가정성’을 주제로 진행된다.

‘팜투테이블 운동’은 ‘농장에서 식탁까지’라는 의미로 친환경 농산물을 중간유통 없이 직거래해 소비자의 건강 및 지구의 환경을 지키자는 의미로 1930년대 미국 캘리포니아 레스토랑에서 시작돼 최근 전 세계에서 붐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팜투테이블 운동’ 가치를 기반으로 예가정성 인증 품목인 사과, 쪽파, 미황쌀, 방울토마토, 딸기 등 5가지 농산물을 5가지 테마로 표현한다.

또한 전시와 함께 미황쌀과 쪽파 판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예가정성 농산물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예가정성 전시 및 판매 행사를 통해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예가정성’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더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형태의 홍보 행사에 수도권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