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문화관광재단, 가을철 행사 본격 시작
홍주문화관광재단, 가을철 행사 본격 시작
  • 이용난
  • 승인 2022.09.06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문학 행사 및 홍성마라톤대회 홍보부스 운영

 

제22회 홍성마라톤대회  행사 장면

 

홍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최건환)은‘2022년 여행지 길 위의 인문학’행사와 이봉주 보스턴 마라톤 제패 기념‘제22회 홍성마라톤대회’ 홍보부스 운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하반기 행사를 시작했다.

여행지 길 위의 인문학 행사는 ‘사람을 그리며 평화를 꿈꾼 화가, 이응노’의 길'이라는 주제로 이응노 작품 및 이응노의 집 건축물에 대한 학예사 설명과 공연이 접목된 전문가 강의, 이응노 관련 체험 등 인문학 행사를 지난 3일(토)~4일(일) 이틀간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사전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대상으로 참가자를 신청받아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은 지역의 역사 인물인 이응노의 삶과 예술세계에 대해 흥미롭게 알게 되었고, 홍성의 다른 역사인 물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지난 4일에는 이봉주 보스턴 제패기념‘제22회 홍성마라톤대회’가 열린 홍주종합경기장에서 마라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특산품 증정과 이벤트를 통해 하반기 개최 예정인 글로벌 청소년 k-pop콘테스트와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최건환 대표이사는“홍주문화관광재단은 다양한 문화행사 진행 외에도 홍성관광 및 축제 등의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홍성의 모든 분야를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