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예산군지회와 간담회 개최
예산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예산군지회와 간담회 개최
  • 이용란
  • 승인 2023.03.0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이슈인 ‘예산상설시장’ 관련 부동산시장 안정 위한 의견 나눠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예산군지회 초청 간담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예산군지회 초청 간담회

 

예산군은 군청 중회의실에서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예산상설시장과 관련해 건전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 및 발전방안 모색 등 상호소통을 위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예산군지회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최재구 군수가 직접 주재했으며, 진석자 지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및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군이 추진하는 부동산 현안 안내 △최근 예산상설시장 개발현황 소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깡통전세 등 부동산 현안 공유 △협회의 건의(애로)사항 청취 및 주요 군정 홍보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최재구 군수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예산상설시장 주변지역 부동산 투기 및 과도한 가격 상승 등을 예방하기 위해 공인중개사들이 적극적으로 협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최 군수는 철저한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을 통해 ‘젠트리피케이션’ 등의 문제가 관내에서 발생하지 않도록 군민 모두가 함께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최재구 군수는 “간담회를 통해 부동산 거래시장 일선에서 애쓰는 공인중개사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며 “특히 최근 전국적인 관심을 받는 예산상설시장과 관련한 부동산 움직임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고민하는 자리가 됐고 공인중개사 여러분께서 전문성과 책임감을 갖고 중개문화를 선도해 주시길 거듭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진석자 지회장은 “지역경제 및 부동산시장이 투명하게 활성화될 수 있도록 협회 전 회원들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