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출신 배현진 국회의원, 새단장한 예산상설시장 현장 방문
예산군 출신 배현진 국회의원, 새단장한 예산상설시장 현장 방문
  • 이용란
  • 승인 2023.04.0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과 예산군의회로부터 감사패도 전달받아

 

시장방문 및 감사패 전달
시장방문 및 감사패 전달사진

 

예산군은 배현진 국회의원이 지난 1일 충남 예산군을 찾아 한 달간 새단장 후 재개장한 예산상설시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배 의원은 이날 김태흠 충남지사, 홍문표 국회의원, 최재구 예산군수, 이상우 예산군의회 의장,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등과 함께 시장을 둘러보면서 운영상황을 점검하고 상인들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예산상설시장은 이번 재정비 기간동안 광장 내 바닥공사, 남·여 화장실 2개소 리모델링, 퇴식구 설치, 음향공사 등 더욱 쾌적한 휴식공간을 조성했으며, 기존 5개 업체 이외에 16개 업체의 추가 창업으로 총 21개소의 업체가 새롭게 문을 열어 서비스의 질과 양 모두를 한층 높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배 의원은 예산상설시장 현장방문 후 예산군청에서 진행된 간담회 자리에서 예산군 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군과 의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예산군 삽교읍 출신인 배 의원은 고향인 예산군 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올해 군 주요 현안 사업 관련 국비 확보에도 크게 기여했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고향인 예산을 잊지 않고 항상 뜨거운 열정과 사랑을 보내주는 배현진 의원을 위해 군민 여러분 모두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대신 전해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한결같이 힘 써주시길 8만 군민과 함께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