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예가정성 가공제품 무인양품 신규 입점!
예산군, 예가정성 가공제품 무인양품 신규 입점!
  • 이용란
  • 승인 2023.04.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당식품 ‘맘스초이스 100% 국내산 통과일 사과주스’

 

무인양품 입점 통과일 사과주스 제품 사진
무인양품 입점 통과일 사과주스 제품 사진

 

예산군 공동브랜드 ‘예가정성’ 가공제품을 생산하는 농업회사법인 예당식품㈜(대표 김동복)의 ‘맘스초이스 100% 국내산 통과일 사과주스’가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에 신규 입점했다.

‘맘스초이스 100% 국내산 통과일 사과주스’는 올해 1월 동탄점을 시작으로 강남점, 롯데월드몰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에 신규 입점했으며, 깔끔한 디자인과 고품질을 내세우는 무인양품 이미지에 잘 맞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입점은 지난해 롯데월드몰 무인양품 전시장에서 진행한 예가정성 전시 프로모션 ‘팜투테이블 예산, 예가정성’을 계기로 추진됐으며, ESG경영을 실천하는 무인양품과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거래로 입점해 소득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농업회사법인 예당식품㈜ 관계자는 “관내 100여 개의 농장에서 사과를 직접 매입해 제품을 생산하는 가운데 예산사과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소비자들에게 입증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농특산물 유통·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는 가운데 올해부터 뿌려놓은 씨앗들이 조금씩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예가정성 인증 경영체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