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교육지원청, 깨끗한 오늘을 위해 함께 그린(Green) 더 푸른 보령!
보령교육지원청, 깨끗한 오늘을 위해 함께 그린(Green) 더 푸른 보령!
  • 이용란
  • 승인 2023.06.0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교육지원청, 2023 환경사랑 미래교육 한마당 개최

 

사진
 2023 환경사랑 미래교육 한마당 개최사진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은 지난 3일(토) 보령상상이룸교육센터에서 관내 교육가족 1000여명을 대상으로 '2023 환경사랑 미래교육 한마당'을 개최하였다.

이번 한마당은 인간과 환경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미래를 그려나가기 위한 다양한 창의융합 체험활동을 하면서 탄소중립 실천을 경험하는 자리였다.

2023 환경사랑 미래교육 한마당은 '깨끗한 오늘! 함께 그린(Green) 더 푸른 보령!'이라는 주제로 생태환경, 새활용, 인공지능 등 36개의 체험활동을 실내·외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구성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은 격려와 축하 인사로 모든 보령 교육 가족을 응원하였으며, 체험 부스를 찾아 학생들과 함께 체험 프로그램 활동에도 참여하였다. 또한, 보령 환경지킴이위원회 발대식에도 함께 참여함으로써 오늘보다 내일이 더 푸른 보령 만들기에 힘을 모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평소 학교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체험활동이 있어 즐거웠다” 라며 생태를 보전하고 우리의 미래를 위해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백정현 교육장은 "학생, 학부모, 교원, 지역사회 등 온 마을이 함께하는 한마당에 환경과 미래를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이 환경교육 선도교육지원청으로서 생태전환에 앞장서고 미래에 한 발짝 더 다가가겠다" 라고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