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아산시 취약계층에 선풍기 130대 후원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아산시 취약계층에 선풍기 130대 후원
  • 이용란
  • 승인 2023.06.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의 하나로 마련
신진식 NH농협은행 아산시지부장, 박경귀 시장, 이기범 본부장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진식 NH농협은행 아산시지부장, 박경귀 시장, 이기범 본부장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지난 23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충남·세종지역 본부장 이기범)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선풍기 130대를 후원받았다.

후원 물품은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서 시행하는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의 하나로 마련됐으며,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시설,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등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기범 본부장은 “여름철 어려움을 겪고 있을 고령 어르신과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선풍기를 후원하게 됐다”며 “작은 나눔의 손길이지만 무더위에 지치고 힘들어할 취약계층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보된 여름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필요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사)우리농업지키운동본부와 농협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 이름처럼 관내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아산시도 취약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계절별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 3월 창립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로 중앙지부 외 16개 시도에 지부를 두고 있으며, 농촌 어르신 장수 사진 촬영, 농촌 일손 돕기, 설·추석 명절 나눔 사업 등을 통한 지역 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