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6회 지역대회 개최
당진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6회 지역대회 개최
  • 이용란
  • 승인 2023.07.1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협력으로 당진복지의 생동을 더하다
당진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6회 지역대회
당진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6회 지역대회

 

 당진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민관협력으로 당진복지의 생동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제16회 지역대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당진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위원 및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기지역사회보장계획의 연차별 시행계획 이행 점검 모니터링 결과를 공유하고 제10회 복지박람회 슬로건 및 퍼포먼스를 공모·시상했다.

 또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오성환 시장과의 대화 시간에는 가족, 고용, 다문화, 여성, 영유아, 장애인 복지 등 분야별 질의 및 건의 사항을 듣고 응답하는 간담이 이뤄졌다.

  김창희 당진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당진시 복지 발전을 위해서는 민·관의 협력이 필수”라며 “이 자리를 함께 해주신 협의체 위원님들이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시어 당진시 복지가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 지역 사회 보장 협의체는 복지, 보건, 환경, 문화, 주거 등 사회 서비스 관련 유관 기관의 연계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민관 협치 기구로 지역 사회 복지 사업 중요 사항과 복지 계획 등을 논의, 협의, 심의하고 공동사업을 개발 및 건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