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행복대학 여름방학 시작⋯2가지 방학 과제 제시
금산행복대학 여름방학 시작⋯2가지 방학 과제 제시
  • 이용란
  • 승인 2023.07.2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의미 있는 시간 제공 및 연말 학예발표회 작품 전시 추진
지난 6월 1일 금산다락원 대공연장에서 열린 박범인 금산군수 금산의 8가지 보물 특강 모습
지난 6월 1일 금산다락원 대공연장에서 열린 박범인 금산군수 금산의 8가지 보물 특강 모습

 

금산행복대학이 7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여름방학에 들어간다.

금산군은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참여 학생들이 가정에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2가지 방학 과제를 제시했다.

과제는 인지발달에 좋은 어르신들을 위한 색칠 공부 완성하기, 금산의 8가지 보물 암기하기다.

특히, 색칠 공부 과제를 통한 작품은 올해 12월 예정된 졸업식 및 학예발표회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금산행복대학은 활기찬 노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며 어르신들이 함께하는 평생학습의 장으로 금산군을 대표하는 노인 대상 프로그램 중 하나다. 

군은 지난 3월 학생 265명이 참여한 가운데 입학식을 개최하고 지금까지 복화술쇼, 국립세종수목원 봄소풍, 금산의 8가지 보물 박범인 금산군수 특강, 찾아가는 희망콘서트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금산행복대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금산군보건소 건강증진팀(☎041-750-4365)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9월 시작하는 금산행복대학 2학기 프로그램 운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