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복지 최일선’ 노고 격려하는 자리 마련해
서천군, ‘복지 최일선’ 노고 격려하는 자리 마련해
  • 이용란
  • 승인 2023.09.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회 서천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한마음대회 개최
제16회 서천군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한마음대회 

 

서천군이 지난 21일 서천 문예의전당 대강당에서 지역사회 곳곳에서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복지인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16회 서천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천군이 주최하고 서천군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행사로 사회복지 종사자,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기념식 행사는 사회복지유공자 표창, 기념사, 사회복지인 윤리 선언문 낭독, 사회복지의 노래 합창 순으로 진행됐고, 2부 행사로 기관 홍보 콘테스트 및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군은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기여한 공로로 서천군수 표창 6명, 서천군의회의장 표창 2명, 국회의원 표창 2명, 서천경찰서장 감사장 2명, 서천군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6명 등 총 23명에게 상을 수여했다.

강성민 서천군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은 “살기 좋은 서천을 만드는데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오늘 행사가 여러분 모두에게 격려와 힘이 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기웅 군수는 기념사에서 “복지현장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헌신하시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쳐 오신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들께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드리며, 여러분의 긍지를 높이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복지의 날은 9월 7일로 사회복지에 대한 국민의 이해를 돕고 사회복지 종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사회복지사업법으로 지정된 법정기념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