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관광객 사로잡을 ‘홍성여행’ 특가 상품 출시!
홍성군, 관광객 사로잡을 ‘홍성여행’ 특가 상품 출시!
  • 이용란
  • 승인 2023.10.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차타고! 관광택시 타고!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 즐기세요
관광객 사로잡을 ‘홍성여행’ 특가 상품 신바람 관광택시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요즘, 운전 부담과 사고 위험에서 벗어나 살랑살랑 콧노래를 부르며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홍성여행’ 특가 상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홍성군은 올 상반기부터 운영된 ‘홍성 신바람 관광택시’와 코레일 기차를 결합하여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홍성을 여행할 수 있는 홍성여행 관광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는 현재 진행 중인 홍성남당항 대하축제(10월 15일까지)와 광천김‧광천토굴새우젓 축제(10월 13일~15일), 홍성사랑국화축제(10월 24일~29일), 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in 홍성(11월 3일~5일) 축제 방문객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홍성여행 관광상품은 용산 – 홍성행 열차 도착 후, 미리 예약된 ‘홍성 신바람 관광택시’를 타고 어디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용요금은 코레일 왕복 열차비용과 신바람관광택시 기본 4시간 이용료를 포함해 최저 69,000원부터 시작하며, 이는 왕복 열차비용(여행자보험 포함)과 군에서 50% 지원하여 할인된 관광택시 요금 4만원(4시간), 5만 5천원(6시간) 에 이용할 수 있다. 차량 1대당 탑승 인원은 최대 4인까지 가능하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철도 연계 관광택시 상품은 레츠코레일(http://www.letskorail.com/) 여행상품-국내패키지-충청권이나 코레일톡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 문화관광과(041-630-1362)로 문의하면 된다.

황선돈 문화관광과장은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최고”라며, “이번 철도 연계 홍성여행 상품으로 홍성을 찾아주시는 방문객에게 홍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