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 군민팸투어 참가자 모집
예산군,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 군민팸투어 참가자 모집
  • 이용란
  • 승인 2023.10.2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일까지 행복마을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 군민 팸투어 참가자 모집 포스터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 군민 팸투어 참가자 모집 포스터

 

예산군행복마을지원센터는 예산군의 대표적인 관광지 뿐만 아니라, 마을 곳곳의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 체험 거리를 새롭게 발견하고 알아가는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 군민 팸투어에 참가할 주민을 오는 11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행복마을지원센터는 2021년부터 시군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군민팸투어 사업을 통해 매년 예산군민들에게 코스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 팸투어는 기존 팸투어 12개 대상지 중 우수 대상지 5곳과 신규 팸투어 대상지 2곳을 선정해 총 7곳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주요 팸투어 주제는 △너는 어떤 씨앗이니? △꽃내음에 물들다 △땅 밟고 길가고 등 총 3가지이며, 오는 11월 11일에 운영될 예정으로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과 참가자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각 코스별 버스로 운영될 계획이다.

관내 주소지를 둔 군민 누구나 팸투어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군민은 행복마을지원센터 홈페이지(www.yshap21.or.kr) 또는 방문(예산읍 산성길 8, 예산해봄센터)해 신청하면 된다.

오윤석 행복마을지원센터장은 “군내 마을만들기사업과 주민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를 군민과 함께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관광이 활력을 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팸투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행복마을지원센터(041-333-0212, 92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