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연말 지역사랑 나눔 활기
금산군, 연말 지역사랑 나눔 활기
  • 이용란
  • 승인 2023.11.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종합건설(주), 금산인삼로타리클럽, 금산우체국 참여
한빛종합건설(주)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기념사진

 

금산군의 연말 지역사랑 나눔이 활기를 띠고 있다.

한빛종합건설(주), 금산인삼로타리클럽, 금산우체국은 지난 28일 성금 및 후원품 전달 및 나눔 행사 등을 전개했다.

한빛종합건설(주) 김기수 대표는 이날 금산군청을 찾아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김 대표는 지난 2016년에도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해 이번 기탁을 포함해 총 1000만 원의 성금을 군에 전달했다.

같은 날 국제로타리 3680지구 11지역 금산인삼로타리클럽(회장 최응규)은 지난 11일 치러진 이웃사랑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약 200만 원의 수익금으로 선물을 마련해 진산면 동그라미지역아동센터 및 신명나는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총 59명에게 전달했다.

특히 대상 어린이에게 미리 가지고 싶어 하는 선물을 조사해 맞춤형 선물 선물을 준비, 더 큰 기쁨을 선사했다.

금산우체국(국장 김경희)도 이날 후원품 기탁에 동참해 생활이 어려운 다문화가정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금산가족센터에 김 50박스를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 사회복지 사업에 쓰일 예정이며 후원품은 금산군가족센터를 통해 대상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지역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준 한빛종합건설(주), 금산인삼로타리클럽, 금산우체국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지원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