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자율방범연합대, 든든한 시정 동반자”
박경귀 아산시장 “자율방범연합대, 든든한 시정 동반자”
  • 이용란
  • 승인 2023.12.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 제16·17대 연합대장 이·취임식 참석 축하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열린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 2023년 활동보고 및 연합대장 이·취임식’연합대 및 내빈 기념사진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열린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 2023년 활동보고 및 연합대장 이·취임식’
연합대 및 내빈 기념사진

 

박경귀 아산시장은 지난 3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열린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대장 김태균, 이하 연합대) 2023년 활동 보고 및 연합대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방범대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박경귀 시장을 비롯해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이명수·강훈식 국회의원, 김태균(취임)·류덕희(이임)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 및 아산시 17개 자율방범지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활동 보고 △표창 수여 및 축사 △위촉장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연합대는 총 18개 지대, 500여 명의 대원이 활동 중인 봉사단체로 야간방범 순찰활동 및 청소년 선도, 지역축제 및 아산시 각종 행사 질서 유지, 자연 재난 피해지역 복구작업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범죄예방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박 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더 발전된 아산시를 만들어나가는 것은 우리 모두의 중대한 숙제”라며 “살기 좋은 우리 지역을 만들기 위해 항상 애쓰시는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축하했다.

박 시장은 또 “앞으로도 지역 치안 수요 대응과 범죄예방을 위한 선제적 방범 활동으로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을 이끄는 데 큰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하며 “지역 ‘안전 지킴이’로서 어두운 밤을 밝히고 있는 여러분과 함께 ‘안전하고 시민이 살기 좋은 아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