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도시재생 공감 서포터즈단 3기 성과공유회 성료
서천군 도시재생 공감 서포터즈단 3기 성과공유회 성료
  • 이용란
  • 승인 2023.12.0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 도시재생 공감 서포터즈단 3기’ 활동 성과공유회를 개최 현장사진

 

(재)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이사장 김기웅, 이하 재단)이 지난 6일 서천경제진흥통합센터 2층 교육실에서 ‘서천군 도시재생 공감 서포터즈단 3기’ 활동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도시재생 이해 등의 교육을 받고 출범한 공감 서포터즈단 3기 단원들의 한해 활동 성과 공유와 우수서포터즈 시상 등이 진행됐다.

공감 서포터즈단은 서천군 도시재생을 군민들의 눈높이에 맞춘 도시재생 이야기를 다양한 시각에서 발굴하고,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여 도시재생의 이해도를 향상하고 지역 내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서포터즈단은 도시재생지원센터 소식지를 오프라인으로 배포하며 전국에 서천군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했다.

이를 입증하듯 지난해 대비 기사 작성률이 24% 증가한 총 170건의 취재 기사가 작성됐으며, 도시재생 분야 또한 지난해 대비 35%가 증가해 보다 접근하기 쉬운 콘텐츠 제작으로 도시재생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켰다.

해당 게시물은 서천군도시재생지원센터(https://blog.naver.com/seocheonur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재정 재단 사무처장은 “각자 바쁜 시간 속에서도 도시재생 공감 서포터즈단으로써 다양한 시각의 도시재생 컨텐츠 제작해준 공감 서포터즈 단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도시재생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군민들에게 전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