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충남중기청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합동 개최
홍성군-충남중기청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합동 개최
  • 이용란
  • 승인 2024.01.2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금·수출·R&D·스마트공장 등 분야별 지원사업 소개 및 안내책자 배부 예정
군청전경
군청전경

 

홍성군이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충남중기청)과 함께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2024년 찾아가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충남중기청이 주관하여 올해 중소기업 대상 지원시책과 사업을 소개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오는 25일 오후 2시 홍성일반산업단지 근로자복지센터에서 자금, 수출, R&D, 스마트공장 등 네 분야에 걸쳐 약 2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직접 사업을 진행하는 충남중기청 각 분야별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하여 담당사업에 대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설명과 2024년 지원사항을 담은 안내책자를 배부하는 등 다양한 정보제공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기업인들은 홍성군청 기업지원과(041-630-1718)로 문의 또는 설명회 당일 홍성일반산업단지 근로복지센터 회의실(갈산면 산단로388번길 81)에 참석하면 된다.

박경원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설명회가 관내 기업인들에게 새해 청사진을 그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군에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적극 추진할 예정으로 기업하기 좋은 홍성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